티스토리 뷰

 

마인크래프트 동굴과 절벽  
최신 버전  1.17.2
다운로드 https://launcher.mojang.com/download/MinecraftInstaller.msi
홈페이지 https://www.minecraft.net/ko-kr/download
업데이트 주 내용 다이아몬드 광석, 각종 바위 생산량이 정상으로 돌아옴.

 

 


마인크래프트가 1.17 버전으로 업데이트 한 이후에 다시 한번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간단한 버그 수정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지난 1.17버전 동굴과 절벽 파트1은 큰 업데이트 였고, 다양한 업데이트들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버그 등을 수정한 1.17.2 버전이 추가로 빠르게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염소 등장

 

몹, 지대 추가, 아이템 및 블록 추가, 컨텐츠 추가, 진동 이벤트 추가, 게입 규칙 추가 등 많은 컨텐츠와 아이템들이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만 된 것이 아니라 블록 및 아이템, 명령어 등이 일부 변경도 되었습니다.

 

1.17.1 버전은 7월 7일에 업데이트 되었는데 불과 며칠만에 1.17.2 버전도 업데이트 되면서 개발자들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1.17 업데이트

 

1.17.0 버전은 6월 8일에 출시 되었고, 1.17.1 버전은 7월 7일, 1.12.2 버전은 이전버전 이후 며칠만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외부요소로 개발자들이 제대로 일을 못하는 가운데에서도 꾸준히 업데이트가 되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마인크래프트는 마이크로 소프트에 팔리면서 안정적으로 꾸준히 개발이 될 예정이라 한번 구매해 두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절벽과 동굴에 관한 컨테츠가 추가되었기 때문에 이에 관한 아이템과 블록들이 많이 추가되었습니다. 주목할만한 점은 염소 몹이 추가된 것입니다. 염소 몹은 공식 마인크래프트 영상에서 자주 나오면서 흥미를 돋구고 있습니다.

 

윈도우 사용자분들은 마인크래프트를 다운로드 링크를 누르셔서 바로 다운로드 하면 되고, 그 외 버전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직접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다운로드 하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