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TA5

GTA5 무료 다운로드 방법과 최신 버전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마케팅으로 많은 사람들이 기대했던 사이버펑크가 기대 이하의 평가를 받으면서 역으로 GTA5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정식 출시된 지 7년 정도가 되었는데 그 사이에 자유도에 있어서 GTA5를 따라오는 게임이 출시되지 않은 것도 문제가 많은 것 같습니다. GTA5가 출시된 기간이 오래된 만큼 시중에 많이 풀려있기도 합니다.

 
GTA5 정보
출시일 2013년 9월 17일
개발사 Rockstar Games
장르 액션, 어드벤쳐
지원 플랫폼 PS3, PS4, PS5, XBOX360, XBOX, WINDOW
링크 https://www.epicgames.com/store/ko/product/grand-theft-auto-v/home
 

최근에는 반값 할인 이벤트뿐만 아니라 무료로 소장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 바가 있습니다. 다운로드 받아서 게임을 소장하는 경우에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언제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게임 구매할 때 사용하는 플랫폼은 스팀입니다. 스팀에서는 GTA5 뿐만 아니라 다양한 게임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관리가 편하도록 한 군데에서 모두 구매하는 것입니다.

스팀 GTA5 다운로드

스팀에 대항해서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는 GTA5를 무료로 배포한 적이 있습니다. 2020년 5월이었는데, 그때 많은 분들이 무료로 다운로드하셨었을 겁니다. 당시에 구매하지 못한 분들은 현재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에디션을 구매하면 GTA5 스토리와 GTA 온라인은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스팀을 주로 이용하셨던 분들은 에픽게임즈로 계정이 나뉜다는 단점은 있습니다.

 

1. 에픽게임즈에서 구글, 페이스북, XBOX, 플스, 닌텐도, 스팀, 애플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에픽게임즈 로그인

2. 지금 구매 버튼을 누릅니다.

GTA5 다운로드 버튼

3. 18세 이상만 다운로드가 가능하므로 계속 버튼을 누른 후 본인인증을 합니다.

본인인증

4. 토스, 카카오페이, 신용카드로 결제수단을 선택하고, 구매하기를 눌러주면 완료됩니다. 

 

스팀에서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팀은 워낙 많은 이용자분들이 계시다 보니 많은 경우에는 몇 천만 원을 게임 구매비용으로 쓴 계정도 있습니다. GTA5를 스팀에서 구매하는 경우에는 50~60% 정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로 신년 이벤트, 블랙프라이데이에 하지만 최근에는 상시 50~60%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할인을 받으면 16,500원에 스팀 계정으로 GTA5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에픽게임즈에서는 온라인 에디션을 구매하면 GTA5가 무료인 것과 달리 스팀에서는 모두 유료로 구매를 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