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인크래프트 새해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매년 새해에는 마인크래프트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올해에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12월 22일 오전 10시부터 1월 4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신년 이벤트를 기다리시던 분들은 기대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신년 이벤트는 마인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공지 링크에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이번 신년이벤트 공지는 한글로 번역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영어로 보셔야 합니다.

내용을 요약하자면 이벤트 기간, 2021년 스킨팩 무료 다운로드, 그 외 스킨팩 할인율 등에 대한 안내입니다.

 
할인율 33% ~ 75%
이벤트 기간 2020.12.22 ~ 2021.1.4
세일 링크 https://www.minecraft.net/en-us/article/minecraft-new-year-s-sale
 

 

신년 이벤트는 접속 후 marketplace에 접속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Marketplace에 접속하면, 첫 화면에 크게 Minecraft New Year' Sale이라는 문구를 보실 수 있습니다.

확인해 보면 스킨, 맵, 자동차 등이 세일하고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무료로 풀리는 것도 많으니 일단 받아두시기 바랍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일반적으로 33%할인이 적용되고, 최대 75%까지 할인이 되기도 합니다.

 

마인크래프트 상점 접속

 

이번 이벤트에서 주목할만한 아이템 중 하나는 2021년 스킨팩입니다.

2021년 스킨팩은 무료로 얻으실 수 있기 때문에 무조건 받아두시기 바랍니다.

스킨팩은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데, 무료로 받을 수도 있으니 안 받을 이유가 없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신년 할인 이벤트

이전에 사고 싶었지만 가격 때문에 못샀던 스킨이나 아이템을 올해 새해 이벤트 때는 거의 절반에 가까운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기본 가격도 비싼편은 아니라는 느낌인데, 할인까지 되어서 더 싸게 느껴집니다.

아래 사진은 자동차 스킨팩입니다.

마크 자동차 스킨팩

 

Farm Life 월드는 다운로드 수가 13000개가 넘는데, 이번에 저도 이 카운트 1 올리는데 기여하였습니다.

광부, 농부, 목수가 되어서 채광, 농사, 나무 캐는 작업을 할 수 있는 맵인데 재미있게 한 기억이 있어서 일단 받아두었습니다.

요즘에 시간이 잘 안나서 많이 하지 못했지만, 추억이라고 생각하고 일단 받아두었습니다.

이벤트 기간에 하나하나 챙겨두는 것도 쏠쏠한 것 같습니다.

 

Farm Life

 

신년 이벤트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것으로는 New Year's 2021, 건축 배우기:탑, DOGTOPIA, SIMBURBIA, 선한 반항이 주는 교훈, 건축가와 바이옴, 네더의 길, 로켓 모험 1, 글리치 러너: 무한한 파쿠르, MINECRAFT X 유니클로 스킨팩, 당신을 위한 선물, 전설의 불사조, 꿀벌의 길, BLOCKHEADS, 여름 해변 파티, 유랑상인, MINECRAFT 10주년, 올림푸스산, 그리드 러너, 자연의 심장, 레거시 스킨팩, MINECON EARTH 등이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신년 이벤트 무료 다운링크

출시된 지 오랜 시간이 지난 만큼 최근에는 마크의 인기가 예전만 못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이벤트뿐만 아니라 더 나은 맵, 스킨, 기능, 자유도가 추가되어서 다시 한번 부흥했으면 합니다.

시간이 없어서 많이 즐기지 못하는 게 아쉬울 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