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인크래프트는 다양한 기기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플스에서 뿐만 아니라 윈도우, 안드로이드에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는 유료 게임인데, 무료 체험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 체험판이더라도 유료 버전에서 제공하는 기능들과 아이템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무료 체험판은 오프라인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윈도우, 맥, 리눅스에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설치할 때에는 인터넷 연결상태에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야 하지만, 한번 설치가 끝나면 오프라인으로 마인크래프트 체험판을 즐길 수 있습니다.

 

msi 확장자 설치파일을설치 파일을 받으면 더 쉽게 설치를 할 수 있는데, 경우에 따라서는 exe 확장자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는 것도 괜찮습니다. 

용량은 exe 확장자 파일은 더 크기 때문에 다운로드는 오래걸리지만, 실행 프로그램 없이 바로 마인크래프트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체험판 링크 : https://www.minecraft.net/ko-kr/download/alternative

 

마인크래프트 윈도우 유료버전은 30400원입니다. 

한 번만 구매하면 계속해서 게임을 할 수 있으므로 체험판을 해보고 재미있다면 유료로 구매해서 다른 사람들과 온라인으로 마인크래프트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윈도우 버전은 다운로드만 받으면 설치는 간단합니다.

순서대로 약관을 동의하고, 저장위치를 선택 후 설치를 진행하면 됩니다.

윈도우 10에서만 가능하며 이전 윈도우버전에서는 체험판을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호환 문제 때문에 윈도 10을 기준으로 마인크래프트 개발을 하였기 때문입니다.

설치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약 5분 정도가 소요되었습니다.

용량이 그렇게 큰 게임은 아니기 때문에 설치하는데 부담은 없었습니다.

용량은 대부분 그래픽 파일이 차지하는데, 마인크래프트는 그래픽이 도트 그래픽이라서 용량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윈도우 10 버전 마인크래프트 체험판과 유료버전의 인터페이스는 동일합니다.

게임에 접속하는 화면도 동일하며, 플레이 화면도 동일합니다.

아래 사진은 마인크래프트 체험판 접속하는 화면인데, 유료로 구매해서 이용하시는 마크 유저분들은 아시겠지만, 동일하다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화면, 맵생성 화면, 아이템 화면도 모두 동일합니다.

 

 

마인크래프트 체험판 윈도우 버전을 설치하고,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마인크래프트는 워낙 인기가 많아서 무료 체험판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멀티플레이를 하는데에 문제가 없습니다.

무료 체험판이라고 하더라도 차이가 없기 때문에 게임을 진행하는 데에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최근에는 마인크래프트 유저분들이 줄기는 하였으나 이미 워낙 많은 사용자들을 확보하고 있는 게임이다 보니 매니아층이 두텁습니다.

따라서 지금 시작하셔도 충분히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으니 체험판을 통해 게임을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